연예/방송

MBC 일일연속극 폭풍의 연인 촬영 현장을 가다

마음나무 2010. 11. 17. 08:17
요즘은 다들 아시안게임때문에 정신 없으실텐데요. 저는 우연치 않게 MBC 폭풍의 현장 촬영을 보게 되었답니다. MBC '황금물고기'후속작으로써, 정보석씨와, 정주연,김성령, 연, 이재윤씨, 가수 환희, 최명길씨등의 배우들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제가 촬영장을 본 곳은 경기도 여주군에 있는 골프장에서 우연치 않은 기회가 되었었는데요. 금회 촬영에서는 거침없이 하이킥의 영원한 어뚱아빠 정보석씨와 , 이형철, 최은서, 김성령씨의 촬영이 있었습니다. 아참, 드라마가 재벌가의 사랑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서인지, 1박 2일 제 7의 멤버로 평가 받고 있는 상근이도 등장하더라구요.
이번 드라마 촬영을 보면서 신기하게 느낀것이 있는데요. 바로 드라마 촬영장에서의 정보석씨 집으로 골프장 건물이 나오는거라네요....!

저는 지금까지 드라마 촬영시 재벌 집은 별도의 세트장이 있거나, 실제 집에서 촬영하는지 알았는데, 고급스러운 건물이 있는 골프장의 건물을 집으로 설정해서 내/외부 촬영을 한 것이라는 것이 너무 신기하네요~!ㅋㅋ

  저도 이런 집에서 살아봤으면 참 좋을텐데, 이런 건물있는 곳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은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원래 폭풍의 연인은 11월 15일이 첫방이었는데요. 아시안게임 중계 때문에, 11월 17일 저녁 8시 15분에 첫방송을 한다고 하네요.  

고객인척하고 촬영한 사진인데, 오늘 드라마 방송 기념으로 올려봅니다.  (정보석씨와 상근이 사진은 하단부에 있어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멀리서 찍어 흐릿하게 나오는데요.(다른 사진은 잘 나왔어요...ㅋㅋ 폭풍의 연인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사진을 보시면 사전 정보 소스되실듯합니다.~ㅋ) 가운데가 정보석씨인듯하고요. 좌측은 김성령씨, 우측은 정주연씨인듯합니다.
정보석씨의 외모는 정말 머리서도 탁 튀는 스타일이었던 것 같구요. 김성령씨 정말 카리스마있으시더라구요. 정주연씨는 신인이라 아직 잘 모름...ㅋ 여튼 정보석씨 중년이지만, 20대 연예인 뺨 칠정도인 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탤런트 이재윤씨 모습인데요. 정주연씨와의 촬영 모습인것 같습니다. 여자분들이 이재윤씨 얼굴 보고 함성이 장난아니었던 것 같습니다. 키도 엄청 크시고, 얼굴도 엄청 잘생기셨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방송촬영하는 모습 보면 나오는 저 마이크 실제로 보니 잼나네요..... 제작진들 강추위속에서도 엄청 고생하시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전부터 촬영이 있었던 것 같은데요. 해가 저무는 저녁까지도 정말 제작진들은 고생 많으셨던 것 같습니다.
구경하고 있는 저도 힘들었는데... 에효..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재벌은 뭐가 달라도 다르지요..... 대형 리무진에, 보안 요원에 보디가드까지.... 최고의 호화로운 생활을 폭풍의 연인을 통해 알게 될것같네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잠시 쉬고 있는 정주연씨.... 날이 너무 추워서 엄청 두꺼운 오리털 파카를 입고 계신 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보석씨가 촬영을 위해 드라이를 하고 계신 모습 살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 많은 보안 요원과 보디가드들의 가이드 속에서 김성령씨와 정보석씨가 집으로 들어가는 장면을 촬영하는 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수 많은 엑스트라분들과 정보석씨.... 하녀분들이 엄청 많았다는.... 거대한 집 청소하려면 저 정도 하녀분들은 필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녀분들이 회장님께 인사하기 위한 컷을 촬영하고 있는데, 날이 갑자기 어두워져 스텝들이 바쁘게 조명 설정을 하고 있었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상근이입니다. 스텝에게 왜 상근이가 등장하냐고 물어보니, 아무래도 재벌이다보니 품격에 맞는 개도 나와야한다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드디어 첫방송 시작하는 폭풍의 연인인데요. 저는 드라마가 시작하기도 전에 팬이 된 것 같습니다. 왠지 내가 폭풍의 연인을 함께 촬영하는 배우같은 느낌이 드니까요! 왠지 큰 기대감이 들면서 또 막장 드라마면 어떻하지 하는 뻔한 우려심도...ㅋㅋ


오늘 저녁 8시 15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