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

무한도전 불법mp3 받지 마세요

마음나무 2009. 7. 16. 08:3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운이 좋게 무한도전 듀엣가요제 초기 발매되자마자 주문해서 오늘도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숨쉬고 있다는 것이 너무 기쁜일이며, 제작비를 제외한 수익금 모두를 불우이웃을 돕는데 사용한다고 하니, 정말 더욱 감동 두 배인 듯 합니다. 초기 제작된 3만장의 경우 이미 품절된 상태이며, mbc티숍에서는 추가 제작하는 CD를 7월 21일부터 배송한다고 하네요....^____^* 물론, 각 음악 사이트에서 곡별 개별 구입도 가능하다고 하구요. 현재 온라인 차트에서 무한도전 앨범 전곡이 차트 상위권에 진입해 있는 상황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무한도전 듀엣가요제의 노래가 현재 P2P사이트를 통해 불법 MP3로 온라인상으로 유통되고 있어, 무한도전의 취지와 사뭇다르게 흘러갈까봐 아쉬워서 글을 남깁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인터넷에서 발견한 어떤분의 공유게시판 스샷입니다. 이 분 아뒤 공개하면 괜히 복잡해지실까봐 아뒤는 삭제했습니다. 쪽지로 무한도전 앨범 음원은 삭제 부탁드렸는데,,, 어케 하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ㅠㅠ]

 사실 저도 뭐...ㅠㅠ 불법 MP3 안듣는다고는 말은 하지 않겠습니다. CD 구입한지도 정말 꽤 오래된 추억이 되기는 했습니다만, 이번 앨범의 경우 가수 개인의 수익 창출이 아닌, 불우이웃돕기에 수익금이 지급될 예정이라고 하오니, 경제가 어려운 상황에서 주변에 정말 밥 한끼가 걱정되시는 분들이 많은만큼, 부디 이번만큼은 여름 휴가전 단돈 9,900원으로 좋은 일 하신다고 생각하시고, 무한도전 앨범만큼은 정식 음원 구입을 하셨으면 하네요.

저도 앞으로는 정식 음원 구입을 하도록 반성해야겠지만, 아무리 좋은 일을 한다고 해도 무한도전도 불법 음원 시장에서는 벗어날 수 없다는 것이 정말 아쉽네요.....ㅠㅠ

제시카 냉면 너무 좋아..... 오늘은 카리스마(전진,이정현) 노래가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