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야기

루리웹과 소니 PS3의 영원한 공존관계~!

마음나무 2009. 4. 1. 20:20
루리웹(www.ruliweb.co.kr) 정보게시판에서 제 닉으로 검색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국내 PS3 가격 인상은 이미 예견되었던 상황입니다. 총판 업자들의 역수출로 인한 재고 부족속에서 환율인상 영향을 생각해 본다면, PS3 가격인상은 산수만 할 줄 알아도 알 수 있는 것이었지요.

상단의 제 블로그 주소 및, 제 닉으로 검색해 보시면 가격 인상 관련해 예견한 글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제가 최초로 PS3 가격 인상 예정이라는 사실이라고 이 곳 정보 게시판에 글을 올렸을 때, 단지 단골 용팔이에게 들었던 이야기라고, 근거없는 설이라고 무시하시던 분들... 그리고, 어차피 용팔이도 게임업계를 이끌어가는 주역임에도 불구하고, 용팔이는 지나가는 도로에 붙어 있는 껌딱지보다 못한 취급을 하며, 가격 인상은 사실이 아니라며, 소니측을 감싸고 돌았던 루리웹 관계자분들의 활발한(?) 게시물 차단 및 이동 조치를 통해,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PS3를 놓치시지 않았을까 걱정됩니다. 전화상으로 루리웹관계자들에게 컨텐츠 선택시 루머라고 알렸음에도 불구하고, 정보게시판 카테고리에 루머라고 선택할 수도 있는데, 외국 싸구려 홈피에 있는 정말 말도안되는 루머글을 올리는 것은 되고, 실전에서 물건 팔고 있는 용팔이 이야기는 택도 없다며, 과감하게 무시하는 루리웹....ㅠㅠ 결국, 루리웹의 소니 감싸기가 소비자만 비싼 가격에 살 수 밖에 없게 되었네요. 용팔이,국팔이,테팔이 감싸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우리나라 비디오 게임기 시장은 이들이 이끌고 있는 것이 분명한데, 어찌 그리, 실전에서 판매하고 있는 영업인들의 말을 해외 싸구려 홈피 글보다 더 무시하는지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네요.

결국, 지난번 루리웹측에 전화로 대판
(도대체 왜 소니를 감싸고 도는지...??? 배너 광고 수익이라도....ㅋㅋ-루리웹회원들은 안중에도 없고....ㅋㅋ)

하고,
일단 소니 관계자 건너서 들은 기자의 이야기를 여기에 올리며, """""아직까지는..."""""" 이라는 말로 가격 인상 없다라는 올릴 수 밖에 없었는데, 뻔한 시장에 대해 알고 있었으면서도, 소니의 쓰레기 언론 플레이와 루리웹의 협공으로 절묘하게 소비자들만 비싼 가격에 구입하게 되었네요....

루리웹 아무리 광고 배너 및 S/W 홍보로 먹고산다고 하더라도 소비자의 작은 글도 존중할 줄 아는 자세부터 견지했으면 좋겠네요.

결국 가격 인상은 확정되었고, 오늘 언론 발표를 통해, 기존의 대형마트에서조차 공지를 통해 현 재고를 인상된 가격에 판매결정되어 소비자들만 손해 보게 된 꼴이 되었네요....

아오...~! 나도 산다산다 하다가 못 샀는데.... 주변 대형 마트 전화하니까, 재고 있어도 판매하지 말라고 했다네요...ㅠㅠ 점장 살짝 꼬드기고 있는데....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