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실시간으로 주유 가격을 비교하자

마음나무 2008. 8. 4. 03:50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름값이 장난 아니시죠. 경유차 처음으로 타고 다니던 시절 500원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요즘 경유 평균 가격은 1,900원에서 2,000원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쯤되면 서민들에게는 이미 3차 오일 쇼크를 겪고 계시는 것인데요. 요즘은 차를 끌고 다니는 것이 아니라, 길거리에 돈을 뿌리고 다니는 것이죠.

그런데, 참 이상한 것은 지역마다 주유소마다 기름값이 각각 다르다는 것이죠. 저렴한 주유소는 비싼 곳 보다 많게는 100원에서 200원 가량 차이 나는 곳도 있고요. 셀프 주유소라고 해서 사용자가 조금 귀찮기는 해도 직접 주유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가격이 저렴해서 인기 있는 곳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100원 아낀다고 멀리있는 저렴한 주유소를 찾아간다는 것은 어찌 보면 시간 낭비와 차량을 운행해서 가는 기름값을 계산해 본다면 더더욱 손해가 될 수 있죠.

그래서, 요즘 자가 운전자에게 인기 있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http://www.opinet.co.kr 라는 주유소 가격 비교 사이트랍니다. 운전자가 이동하는 도로상의 주유 가격을 비교해 주는 사이트로서, 이동 중 가장 저렴한 주유소를 찾아주는 사이트랍니다.

자동차에 달려있는 네비게이션이라도 주유 가격이 가장 저렴한 곳을 찾아주는 기능은 없죠.

언제어디서나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LGT OZ라면 언제 어디서나 검색을 할 수 있겠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출발지에서 도착지까지 검색만하면, 이동간 가장 저렴한 주유소를 알려주더라구요. 덕분에 주유 요금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휘발유와 경유 가격과 함께 주유소 명이 안내해 준답니다.

ㅎ 주유소를 이용하면 휘발유와 경유 가격 약 20원 가량 저렴하답니다

운전할 때는 OZ와 함께 주유소가격비교 사이트 검색은 필수겠죠. 이러한 기능은 네비게이션에도 해주지 못하는 기능이구요

알뜰한 운전자의 절약습관 OZ를 생활화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