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OZ를 생활화하자

마음나무 2008. 7. 21. 01:25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형 할인마트 가면, 언제나 출입구에 최저가격!, 할인 가격!, 절반 가격, 추가 할인등의 소비자 입장에서는 정말 듣기 좋은 할인 가격 마음에 드시죠.

그런데, 사실 다른 할인 매장을 방문하지 않는 이상 소비자들은 정말 이 제품이 저렴한지 알 수가 없죠.
또한 그렇다고 정말 내가 쇼핑한 품목들의 가격이 일일이 저렴한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다른 할인 매장으로 갈수도 없으니까요.

그렇다면, 쇼핑하면서 갑자기 사고 싶은 물건에 대한 가격 시장 조사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대형 할인 마트에서 얼마나 할인을 해서 파는지도 전단지를 보지 않는 이상 알 수도 없고, 또한 가기전에 일일이 다 확인하고 쇼핑하러가기도 좀 그렇죠.

이럴때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바로 여러분들에게 필요한 것이 오즈랍니다.

며칠전 이마트에 다녀왔는데, 이마트에서 대대적인 할인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사실 이마트에는 1년 내내 1등 가격이라고 하는데, 가격이 높은 걸로 1등인지 낮은걸로 1등인지 혼란스러울 때도 있기도 하구요.
모처럼 신발을 구경하다가 보니 나이드신 부모님께 효도 상품으로 유명한 웰빙슈즈가 판매하더라구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순간적으로 부모님 사드려야겠다는 마음으로 지름신 강림하여 구입했는데, 허거걱 8만 9천원이네요.
에효... 고민 좀 했지만, 불타는 효심하나로 낼름 집어들었죠...

그런데, 쇼핑을 하다 보니, 제 손에 오즈 휴대폰이 있네요. 똑똑한 소비자라면 누구나 꼼꼼히 챙기는 가격 비교도 하지 않고 물건을 구입할려고 했더라구요.

정신차리고 카트 잠깐 구석에 가져다 놓고, 바로 오즈 접속을 했습니다
허걱~~~ 근데, 오즈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 가격 비교를 해 보니, 0000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쿠폰 적용하면 배송비 무료에 5만 3천 1백원에 판매하네요

아래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색상이랑 모양도 다양구요.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격차가 무료 89,000-53,100=35,900이나 저렴하네요 허거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3만 5천 9백원이면 여친이랑 피자 한판 가격이구요. 저녁 반찬으로 며칠은 돼지 고기만 먹을 수 있는 가격인데, 그냥 이마트에서 구입해 버렸다면 돈만 날릴뻔했네요

오즈덕에 오늘 3만 5천 9백원 벌었네요~~~~!

알뜰한 쇼핑 노하우 LGT 오즈에서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