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오바마폰 VS 명박(MB)폰을 알아보다

마음나무 2009. 6. 29. 00:12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바마 대통령이 CF에 등장하는 휴대폰이 출시되었습니다. 중국에서 출시되는 오바마폰의 경우 블랙배리 계열의 제품으로써, 국내에서도 출시된다고 합니다. 대통령을 광고 모델로 고용한 것을 보면 정말 오바마 대통령의 이미지가 정말 좋다는 것을 입증하는 것이겠지요. 한편으로는 우리나라의 이명박 대통령도 저런 이미지좀 갖았으면 하는 바램도 드네요.

그래서, 명박폰 일명 MB폰이 출시된다면 탑재될 기능에 대해 짧게 얘기해 볼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분

오바마폰

MB(이명박)폰

LCD

넓은 LCD로 사용자로 하여금 깔끔한 화면을 보여준다

워낙 더러운 LCD를 장착하여, 닦고 또 닦아도 깨끗해지지 않는 LCD 전과 21범의 습성이 탑재된 특수 LCD를 탑재

키패드

기능 선택 및 입력이 쉽고,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구조의 키패드

일반 문자 입력은 가능하지만, 포털 댓글은 자체 차단되어 작성할 수가 없다.

무선 인터넷

WIFI를 통해 무선랜 사용이 가능한 지역에서 마음대로 사용 가능

정부 정책을 포장해주는 언론 사이트만 접속 가능. 정부 정책 비난 사이트 접속시 1KB당 10만씩 부과

사운드

깔금한 사운드 재현을 통해 MP3재생이 가능하며, 동영상도 시청 가능

오직 자신의 말을 전달할 수만 있으며, 들을 수 없는 새로운 사운드 개념으로 평가받고 있는 일방적인 사운드 구조.

일명‘DOL-I TRUE SURROUND’ 시스템 채용

배터리

배터리 수명 12시간을 보장하며, ECO 배터리를 장착하여 환경 보호에도 앞장섬.

초슬림배터리 장착했으나, 일반 배터리의 경우 화기 근처에 접근시 위험하지만, MB폰은 촛불 2개 이상 근처에만 접근해도 폭발 위험이 있으므로, 최대한 촛불근처에는 접근하지 말것.

통화 기능

전세계 로밍 및 스케줄 관리에서부터 깔끔한 통화 음질을 통해 비즈니스맨의 필수 아이템으로 평가

대기업 재벌 총수와 직통연결되는 특수기능이 탑재되어 부자 위주의 통화 기능을 강화하였으며, 서민과는 자동으로 통화 차단되는 특허 기능을 탑재함.

요금 부과 체제

통화, 문자 요금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요금제를 사용자에 맞게 사용 가능함.

국민들의 편의를 위해 사용자의 모든 요금을 자신의 재산으로 헌납하겠다고 하고 있는데, 2년이 다 되도록 한 푼도 납부되고 있지 않음.

AS

글로벌 휴대폰답게 전세계지정된 AS센타에서 수리가능

국내 AS만 가능하며, AS 접수시 정부 정책을 비난한 이력이 있을 경우 방패로 찍히거나, 구속될 수 있음을 유의할 것



어떻게 한 번 MB폰, 명박 폰 한 번 구입해 보시렵니까?

가입비는 10억이상의 정치 자금이 필요하며, 검찰이 알아서 덮어주니까 걱정할 필요는 없답니다. 소망교회, 수구꼴통 언론 및 한나라당 지원자분들은 무상 제공 가능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