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통화량이 많은 직장인의 필수 요금제 LGT TOP 요금제

마음나무 2009. 6. 21. 12:4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신 휴대폰을 사용하고 싶은 마음은 남녀노소가 따로 없습니다. 수능 준비하고 있는 동생도 최신형 휴대폰이라면, 넙죽 절 하며, 심부름도 한다는 최신형 휴대폰~!!!! 저도 정말  갖고 싶은 제품이 한 두개가 아니네요.

쿠키폰, 캔유폰, 햅틱폰,스카이폰.... LG, 캔유, 삼성제품에 이르기까지......이것 저거 다 사용해 보고 싶은 마음이 간절...~@ 하지만, LGT에서는 이러한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주는 요금제를 출시했다죠. 월 9만 9천원만 지불하면, 25만원(2,315분-약 38시간) 가량의 통화 시간도 제공되며, 휴대폰 할부금을 월 2만 5천원을 지원하여, 24개월 약정 할인시 60만원까지 지원해 준다는 것입니다.

60만원입니다. 6만원도 아닌 60만원입니다.~~! 다들 아시죠.

60만원이면, 최근 나오는 휴대폰 중 못사는 것 모델이 없답니다. LG의 최신 휴대폰 쿠키폰에서부터, 삼성의 햅틱제품은 물론, 캔유 블링블링폰까지, 최신형 휴대폰을 구입하는데, 걱정거리가 없어지는 것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다가, 25만원 상당의 통화량(38시간)을 단돈 9만 9천원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까지 고려해 본다면, LGT TOP요금제는 최신형 단말기에 무료 통화까지 얹혀주는 고객 편의를 앞서 생각하는 LGT만의 창의적인 발상이 아닌가 합니다. SKT와 KT의 경우 LGT에서 TOP 요금제를 출시 후, 유사한 요금제를 출시하였습니다만, LGT의 VVIP를 위한 가장 파격적인 통화 시간을 제공하는 것은 LGT뿐이라는 것이지요.

최신형 단말기도 받고, 38시간동안, 여친과 통화도 하고, 부모님께 전화도 하고, 형제자매에게 전화도 하고, 직장 상사에게 안부전화도 하고, 한 동안 뜸한 고객분들에게 안부 전화라도 드려야겠습니다....~!



최신형 단말기 받고, 38시간의 무한 통화의 세계를 만나고 싶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LGT VVIP 요금제 LGT TOP요금제에서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