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이야기

닌텐도DS2의 등장할까?

마음나무 2009. 2. 11. 06:09
요즘 어린 친구들에서부터 성인에 이르기까지 닌텐도 DS의 인기는 거의 폭발적입니다. 마치 휴대폰을 휴대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닌텐도 DS를 지하철이나 거리에서 쉽게 볼 수 있으니까요. 단순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닌텐도의 게임 방향은 사실 과거에는 소니의 뛰어난 퀄러티 위주의 게임에 밀려서 좌초의 위기에 이르기도 하였습니다만, 소니의 틈새 시장(복잡하지 않은 단순히 즐길 수 있는 게임)을 공략한 닌텐도 DS는 소니의 PSP를 능가하는 게임기가 되었으니, 닌텐도의 DS와 WII는 전세계 최고의 게임기라는 점에서는 누구도 부인할 수 없겠죠.

그런데, 최근 인터넷을 통해 닌텐도DS 2로 추정되는 3D 렌더링 이미지가 유출되어 많은 유저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하네요. 바로 아래의 사진들인데요. 기존의 닌텐도 DS 대비 훨씬 고급스러운 케이스 이미지와 함께, 내부 LCD도 PSP 못지 않은 고급 듀얼 LCD를 탑재하여, 게임의 재미를 두 배 이상이 될 듯 합니다.
 물론, 닌텐도측에서는 인정도 부정도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만, 만약 아래의 사진 유출대로 닌텐도DS 2가 출시된다면, 다시 한번 게임기 시장의 리더로써의 군림하는 닌텐도의 새로운 역사를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닌텐도 DS에 열광하는 유저분들이라면, 아래의 이미지 꼭 한 번 보시길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