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XNOTE

XNOTE MINI 똑똑하게 사용하는 방법

마음나무 2009. 1. 18. 19:58

BUSINESS WITH LG XNOTE MINI X110-L73BK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많은 유저들이 가장 많이 궁금한 사항은 과연 넷북이 누구에게 잘 어울릴 것인가라는 점입니다. 노트북만 7년을 사용하고 있는 필자에게도 넷북의 존재감을 받아들이기까지 꽤 많은 시간이 필요했을만큼, 넷북은 기존 노트북과는 분명 차별화된 컨셉과 성능이 탑재되었다고 생각됩니다. 그렇다면, 친구의 만남을 통해 이야기를 나눠본 LG XNOTE MINI 넷북 X110을 추천하고 싶은 유저 BEST 5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1. 인터넷과 문서 위주의 작업하는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제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넷북은 기존 노트북 대비 성능부문에서는 다소 차이가 있다는 것은 반드시 인지를 하고 구입하셔야합니다. 물론, 고성능 스펙 위주의 제품이 필요한 유저들에게 어울리지 않는 제품입니다만, 직장 및 학교에서 간단하게 인터넷 및 문서 작업 위주로 노트북을 사용하는 유저라면 X110과 같은 넷북의 효율성은 가격대 성능비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성능 차이는 어느정도 있다는 것을 반드시 참고하셔야 합니다.]
 그러나, 60~70만원대의 저렴한 가격대를 형성하고있는 넷북은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넷북은 100만원대의 고가의 노트북 대비 약 40만원 가량이 저렴하기 때문에, 사용자의 작업 환경이 인터넷과 문서 및 간단한 동영상/사진 편집 작업 위주라면, 요즘 같은 불경기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고 생각됩니다.

2. 전자사전으로 활용하고 싶은 고등학생 및 대학생에게 OK~!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작은 크기의 넷북 X110은 크기가 작아서 어디서나 휴대할 수 있기 때문에, 전자사전 그 이상의 성능을 보여줍니다. 예를 들면, 인터넷을 통한 영어/일어/중국어 검색은 물론, 다양한 예문 및 네티즌이 함께하는 방대한 지식 정보를 공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다양한 전자사전 그 이상의 기능 용도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고등학생 및 대학생 분들에게 강력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 X110과 같은 넷북이랍니다. 공부하다가 스트레스가 쌓이면, 간단한 온라인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X110과 같은 넷북의 활용도는 다양합니다.

3. 증권 업무 종사자들의 눈과 귀가 되는 제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주식 시황이 안 좋아서 출근하기가 다소 부담되는 증권맨들이라면, X110과 같은 넷북으로 불황을 이겨내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예컨대, 위기가 기회라는 말이 있는 것처럼, 이러한 상황일수록 더욱 열심히 정보 수집하고 보다 발빠르게 움직이기는 것도 생존 전략이듯이, X110으로 식사하면서도 24시간 상시 주식 상황을 파악한다면, 남들과 다른 효율적이고 차별화된 정보를 만들 수 있을 것입니다. 1초 차이로 시세차이를 만들어야하는 1분 1초가 소중한 정보 업계에서 근무하시는 증권맨들이라면, 작고 예쁜 X110 넷북으로 보다 휴대가 용이하면서도 무선랜을 통해 다양한 정보 축척을 할 수 있습니다.

4. 매장 판매업에 직종하는 여직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손님들이 방문하는 시간대가 집중되어 있는 고급 매장 직원분들이라면 X110넷북을 추천합니다. 출근해서 할 일 없어서 주인에게 눈치 보였던 판매원이라면 매장 방문하시는 손님들에게 넷북을 통해 음악도 들려주시고, 깔끔한 X110 디자인으로 손님의 시선을 끌어볼 수 있답니다. 게다가, 여성분의 경우, 무거운 노트북을 들고 다닐 수 없어, 노트북 구입을 포기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만, X110은 1.19Kg의 초경량/초소형 노트북이기 때문에 전혀 부담이 없답니다. 사장님께 칭찬 받으시고, 손님들에게는 센스있는 매장 직원으로 기억되고 싶다면, X110을 선택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5. 이동이 많은 보험 및 기타 영업직 종사자들의 필수 아이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끔 보험 종사자분들 보시면 주변 사람들에게 보험 설명하느라 가방안에는 항상 많은 안내 팜플렛을 가지고 다니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팜플렛의 경우 제품의 장점 및 홍보 위주로 설명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깐깐한 소비자들에게는 매번 퇴짜맞기가 일수고, 항상 가방 정리하는 것도 귀찮으실텐데요. 그러나, X110과 같은 작고 예쁜 넷북이라면, 소비자들에게 동영상이나 플래쉬와 같은 홍보 영상물을 HDD에 저장하여 보다 쉽게 설명할 수 있을 것이며, 상담중인 소비자에게 그 자리에서 바로 이메일을 통해 보험 관련 안내 자료를 전송해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구두상으로 보험 가입하시고, 집에 돌아가셔서는 보험 취소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경우를 대비하여, X110의 무선랜을 통해 보험을 계약하겠다는 그 자리에서 계약서를 작성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변심을 막을 수 있답니다. 이러한 상황은 영업직을 해 보신 직장인분들이라면 무척 동감하는 부분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X110과 같은 넷북과 함께라면 고객변심은 절대 없을 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금까지 X110 넷북 사용을 추천하고 싶은 유저 BEST 5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사용자의 작업환경에 따라 각기 다를 수 있겠습니다만, 인터넷/문서/간단한 동영상/사진 편집 작업 위주로 업무를 하시는 모든 분들에게는 가격대 성능비 이만한 노트북은 없을 듯 합니다. 비즈니스 및 학업으로 조금 더 남들과 차별화된 정보 및 비법을 갖고 싶은 유저들이라면, 지금 바로 LG XNOTE MINI 110과의 만남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