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텔레콤

명품 아울렛 매장에서 오즈로 쇼핑하기

마음나무 2008. 11. 5. 22:06

집에서 자동차로 10분도 안되는 거리에 신세계 명품 아울렛 매장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전자제품에 대해서는 고가의 제품들을 선호하는 편이지만, 의류나 패션 계통에 대한 명품을 선호하는 편이 아니라 주변에 보유하고 있는 땅값이나 올랐으면하는 바램외에는 특별한 기대를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만, 년중 1~2번 정도는 꼭 한번 이 곳을 방문하는데요. 이유는 제가 다른 물건들에 대해서는 선호하는 브랜드는 없지만, 스포츠 신발은 나이키에서 시작해서 나이키에서 끝을 보는 성격인지라 15여년간 나이키만 이용해 왔거든요.
 유럽에서 기존의 나이키 신발을 사용하다보니 에어가 나가서 신발을 하나 살려하려다가, 바쁘다는 핑계로 구두만 신고 다녔는데, 토요일날 비도 오고해서 사람들이 없을 것 같아 모처럼 쇼핑을 했습니다.
아직 싱글이지만, 연인에게 점수 따고 싶으신 분들은 여친 선물할 때, 항상 LGT OZ에서 가격 비교는 필수입니다.




          나이키 매장을 갈 때 마다 보는 안나수이 샵입니다.


나이키 매장은 일반 백화점 대비 정말 잘 꾸며져있습니다. 또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붐비는 매장 중 하나죠. 아무래도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면서 가격대가 저렴하기 때문이랍니다. 사진찍기가 민망해서 사진도 찍지 못했어요...ㅠㅠ
 하지만, 꼼꼼한 소비자라면 가격도 확실하게 챙겨야겠죠.

 이번에 구입한 나이키 신발은 AIR MAX ASSAIL II 제품인데, 나이키 매장에서 99,000원 정가 제품을 64,400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방심은 근물! 최근 온라인으로 파는 신발 가격도 나름 매우 저렴하니까, 이거참 가격이 정말 저렴한 것인지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휴대폰에 있는 오즈폰을 꺼내 가격 검색을 해 보았습니다.
포털 창에 신발 모델명으로 검색하면 요즘 최저가 가격 바로 뜨는 것 아시죠. LGT OZ로 인터넷 가격 검색은 이제 생활 습관 되신것도 아실껍니다...~!
 
포털창에  AIR MAX ASSAIL을 검색하자마자 바로 뜨네요... 제가 구입한 모델이 바로 뜨더라구요. 온라인 최저 가격은 81,980원 거기에 배송은 3~4일 소요.
 얼마전에는 오프라인에서 파는 신발 대비 온라인 신발이 비싸서 놀랐는데, 이번에는 반대로 온라인 대비 오프라인에서 파는 신발 가격이 훨씬더 저렴하군요.

마음 푹 놓고, 바로 결재했습니다. 이제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알뜰한 쇼핑을 위해서는 전국 언제 어디서나 즉시 확인이 가능한 오즈가 필수품입니다.

이제 명품 쇼핑도 LGT OZ에서 시작하세요~@!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할때에도 항상 LGT OZ에서 시작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