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설날 다음고속도로 교통방송 10점 만점~!

마음나무 2009. 1. 25. 18:31

이번 설날 귀향길은 눈과 빙판길로 인해 차량이 무척 많이 밀리죠. 네비게이션의 TPEG이 달려있어도 이거 어디 신뢰감도 없고, 이번 설날은 정말 날씨고 교통이고 뭐고 맞는게 하나도 없는 것 같습니다.

일기예보는 기습 폭설 예보가 빗나가서 고생하고, 네비게이션 TPEG은 날씨 탓인지 원래 교통 정보가 이리 안 맛는지.... 이거 정말 세상 도대체 뭘 믿고 살아야하는지 알 수가 없네요.

그러나 아직 고향 출발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설날 교통 걱정을 조금 덜 수 있을 듯 합니다. 역시 모든 정보는 누으로 직접 보는 것이 가장 정확한 정보가 될 수 있듯이, 다음에서는 전국 고속도로 상황을 실시간단위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다음에서 제공되는 고속도로 교통방송이 있기 때문이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울/경기, 강원, 충청, 호남, 경북, 경남 및 전국 모든 고속도로 CCTV를 실시간 단위로 확인할 수 있어, 출발하고자 하는 도로의 교통 상황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귀향길 정확하지 않는 도로 상황정보보다 훨씬 더 정확할 듯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 돌아오시는 길에 또다시 엉터리 날시 정보로 인한 고속도로 상황이 파악되지 않을 때에는 다음 고속도로 교통방송을 통해 정체된 도로는 요리조리 샤샤삭 피해서 편한 귀향길 되세요~!